건강과 웰빙을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Panda Family에서 보내는 COVID-19(코로나 바이러스) 업데이트
전 세계의 기업과 지역 사회 및 시민들은 불확실한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Panda Express는 가족 사업으로서의 사명과 가치를 지키며 소중한 고객들에게 변함없이 주의를 기울이고 겸허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동료(직원) 및 이들의 가족의 건강과 웰빙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업데이트: 포장과 배달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최근 업데이트: 2020년 3월 16일
고객님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모든 Panda Express는 매장/모바일 주문 외 픽업,배달 옵션이 추가 됩니다. 3월 16일 월요일부터 적용됩니다. 이 기간에 다음과 같은 변동이 있습니다.
- 매장에서 식사 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켜주세요.
- 이 기간에 매장에 들어오셔서 식사를 주문하고 포장하실 수 있습니다.
- 배달의 민족을 통해 모바일 주문 후 픽업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를 제공하는 배달의 민족에서 Panda Express 배달 주문(여의도점) 이 가능합니다.
COVID-19 관련 상황은 시시각각 변하고 있으며 각 지역 사회의 요구사항도 이에 따라 변화합니다. 필요한 경우 또는 고객과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라고 판단되면 매장 운영 방법, 영업시간을 변경하거나 일시적으로 매장을 폐쇄하는 등 신속하게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모든 매장 위치 및 영업시간과 같은 최신 매장 정보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해주세요.
최고 수준의 매장 운영지난 47년 동안 매일 모든 Panda 매장은 최고 수준의 건강 및 안전 기준과 절차를 따르고 있지만 보건 당국과 협력하여 취한 추가 예방 조치에 대해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 직원 보호 방침지역 사회 봉사는 매일 최고의 식당 운영 기준을 지키는 직원들을 돌보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직원들의 정신적, 신체적, 정서적 건강을 보호하고 돌보기 위해 다음과 같은 사전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
협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은 저희 대가족의 일원으로서 CDC 및 WHO 와 같은 공인된 보건 기관이 제공하는 모범 사례를 따르는 데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일상 습관은 질병의 확산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자주 손 씻기
- 씻지 않은 손으로 눈, 코, 입 만지지 않기
- 몸이 좋지 않다면 집에서 휴식 취하기
- 열, 기침 및 호흡 곤란이 있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기
저희 서비스를 계속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투명하고 지속적인 소통으로 안심시켜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