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Skip to Sitemap

건강과 웰빙을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Panda Family에서 보내는 COVID-19(코로나 바이러스) 업데이트

전 세계의 기업과 지역 사회 및 시민들은 불확실한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습니다. Panda Express는 가족 사업으로서의 사명과 가치를 지키며 소중한 고객들에게 변함없이 주의를 기울이고 겸허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고객, 동료(직원) 및 이들의 가족의 건강과 웰빙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업데이트: 포장과 배달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최근 업데이트: 2020년 3월 16일

고객님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모든 Panda Express는 매장/모바일 주문 외 픽업,배달 옵션이 추가 됩니다. 3월 16일 월요일부터 적용됩니다. 이 기간에 다음과 같은 변동이 있습니다.

  • 매장에서 식사 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켜주세요.
  • 이 기간에 매장에 들어오셔서 식사를 주문하고 포장하실 수 있습니다.
  • 배달의 민족을 통해 모바일 주문 후 픽업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를 제공하는 배달의 민족에서 Panda Express 배달 주문(여의도점) 이 가능합니다.

COVID-19 관련 상황은 시시각각 변하고 있으며 각 지역 사회의 요구사항도 이에 따라 변화합니다. 필요한 경우 또는 고객과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라고 판단되면 매장 운영 방법, 영업시간을 변경하거나 일시적으로 매장을 폐쇄하는 등 신속하게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모든 매장 위치 및 영업시간과 같은 최신 매장 정보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 해주세요.

target icon

최고 수준의 매장 운영

지난 47년 동안 매일 모든 Panda 매장은 최고 수준의 건강 및 안전 기준과 절차를 따르고 있지만 보건 당국과 협력하여 취한 추가 예방 조치에 대해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 매시간 소독 절차 개선 및 정밀 청소 하루에 4회 진행
  • 올바르게 자주 손 씻는 절차 강조
  • 포장된 수저 요청 가능
  • 잠재적 증상 식별 및 명확한 보고 프로토콜을 위한 직원 교육
  • 근무 전 직원들의 건강 상태 평가 및 체온 측정
  • 알코올 함유 60% 이상의 고급 손 소독제를 매장에 비치할 예정
  • 전 세계적으로 바이러스 확산을 모니터링하는 과학자들 및 당국에서 식품을 통한 전염에 대해 보고된 사항이 없다고 알렸습니다. (출처: EFSA)
heart icon

직원 보호 방침

지역 사회 봉사는 매일 최고의 식당 운영 기준을 지키는 직원들을 돌보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직원들의 정신적, 신체적, 정서적 건강을 보호하고 돌보기 위해 다음과 같은 사전 조치를 시행했습니다.

  • 바이러스의 영향을 받은 직원을 위한 병가 방침 및 기타 재정 지원 프로그램
  •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서 권장하는 14일 격리 기간
  • 고위험 국가 여행 금지 및 비즈니스 모임 제한
  • 직원들에게 공중 보건 프로토콜 및 바이러스와 관련된 다양한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주간 커뮤니케이션

협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은 저희 대가족의 일원으로서 CDCWHO 와 같은 공인된 보건 기관이 제공하는 모범 사례를 따르는 데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일상 습관은 질병의 확산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비누와 물로 20초 이상 자주 손 씻기
  • 씻지 않은 손으로 눈, 코, 입 만지지 않기
  • 몸이 좋지 않다면 집에서 휴식 취하기
  • 열, 기침 및 호흡 곤란이 있는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기

저희 서비스를 계속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투명하고 지속적인 소통으로 안심시켜 드리겠습니다.

공동 창업자의 편지

위로가기